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뉴스/이벤트

뉴스/이벤트

뉴스와 이벤트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공지사항!! 교환 및 반품 / 환불.
작성자 제닉앤마틱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2-04-12 14:22:1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51

안녕하세요. 제닉앤마틱 입니다.

 

교환 / 반품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*주문제작한 수제화는 기본적으로 교환 / 반품이 불가능하며

   아래의 경우에는 표기된 부분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.

- 초기불량일 경우 : 왕복택배비는 제닉앤마틱에서 부담하며, 동일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
-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 : 고객님이 주문하신 사이즈와 다른경우에 한해 동일상품,동일색상 으로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교환이 가능합니다.

  

 

-  디자인 변경제품(굽변경, 발볼변경, 가죽변경 등등)의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

  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주문시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.

 

*제품의 바닥, 보조굽, 까레등의 색상및 디자인은 제작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이 경우

  반품 및 환불 사유는 되지 않습니다.

 

교환 / 반품 절차

 

*제품 수령후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(Q&A)를 통해

  교환 및 반품 의사를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.

*교환 및 반품시에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
*제품 반송시에는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, 타 택배사를 이용시 추가되는 비용은

 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합니다.

*제품 반송은 전화 및 게시판 답변을 받으신 후 상담내용, 고객님 성함, 연락처등을 함께 메모하여

  왕복 택배비 5,000원 (제품 하자시 제외.)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

환불

 

*맞춤수제화의 경우 기본적으로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 아래의 표기된 경우에 한해 환불이

 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- 부자재 품절로 인한 제품생산이 불가능 할 경우 : 결재수단에 따라 전액 환불조치.

- 제품 초기불량일 경우 : 정상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, 예외의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후 협의가

  가능합니다.

 

이 외의 모든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
 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 

* 제품 수령후 착용시 부주의로 인한 제품이 훼손된 경우

 (심한 발등주름,  아웃솔 훼손, 스크래치 등등)

*제품 상세페이지에 교환불가가 표기된 상품

*고객님 임의 수선 및 변형된 제품

- 초기불량이나 제품의 하자기 있는 경우 고객님께서 임의로 수선하신 제품에 대해서는

  교환이 불가능하며, 임의로 수선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 

위 내용은 제닉앤마틱에서 미리 고객님들께 알려드리는 교환 및 반품 / 환불 방침입니다.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