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제닉앤마틱 입니다.
교환 / 반품 사항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.
*주문제작한 수제화는 기본적으로 교환 / 반품이 불가능하며
아래의 경우에는 표기된 부분에 한해 교환이 가능합니다.
- 초기불량일 경우 : 왕복택배비는 제닉앤마틱에서 부담하며, 동일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.
- 사이즈가 맞지 않는 경우 : 고객님이 주문하신 사이즈와 다른경우에 한해 동일상품,동일색상 으로
교환이 가능합니다.
- 디자인 변경제품(굽변경, 발볼변경, 가죽변경 등등)의 제품은 어떠한 경우에도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주문시 신중한 선택 부탁드립니다.
*제품의 바닥, 보조굽, 까레등의 색상및 디자인은 제작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이 경우
반품 및 환불 사유는 되지 않습니다.
교환 / 반품 절차
*제품 수령후 24시간 이내에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(Q&A)를 통해
교환 및 반품 의사를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.
*교환 및 반품시에는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송해 주셔야 합니다.
*제품 반송시에는 지정 택배사를 이용해 주셔야 하며, 타 택배사를 이용시 추가되는 비용은
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합니다.
*제품 반송은 전화 및 게시판 답변을 받으신 후 상담내용, 고객님 성함, 연락처등을 함께 메모하여
왕복 택배비 5,000원 (제품 하자시 제외.)을 동봉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.
환불
*맞춤수제화의 경우 기본적으로 환불은 불가능 합니다. 아래의 표기된 경우에 한해 환불이
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부자재 품절로 인한 제품생산이 불가능 할 경우 : 결재수단에 따라 전액 환불조치.
- 제품 초기불량일 경우 : 정상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며, 예외의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후 협의가
가능합니다.
이 외의 모든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* 제품 수령후 착용시 부주의로 인한 제품이 훼손된 경우
(심한 발등주름, 아웃솔 훼손, 스크래치 등등)
*제품 상세페이지에 교환불가가 표기된 상품
*고객님 임의 수선 및 변형된 제품
- 초기불량이나 제품의 하자기 있는 경우 고객님께서 임의로 수선하신 제품에 대해서는
교환이 불가능하며, 임의로 수선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위 내용은 제닉앤마틱에서 미리 고객님들께 알려드리는 교환 및 반품 / 환불 방침입니다.